AIRBNB,HOTELS COMBINE 여행지 좋은 숙소 찾기

Posted by 행복이파더
2014. 2. 9. 09:02 Happy Story/Story
 
 
 
 

 여행을 계획할때 가장 중요한 것중에 하나인 숙박시설이다. 블로그에 올라온 사용후기를 바탕으로 해서 여행 숙소를 찾아 예약하기도 하고 전문 여행사를 통해숙소를 예약 하기도 한다. 전자에 비해 후자는 금액적으로 여유가 되거나, 비용에 크게 구애를 받지 않는 분이라면 선택할만 하다. 여행을 가며 아무래도 숙소 보다는 맛있음 음식점과 많은 관광지를 둘러보는대 시간을 할애 하기에 가능하다면 편안한 취침을 보장할수 있는 침대와 하루 여행 일정에 지친 몸을 녹여줄 샤워시설만 가춰져 있어도 충분 할것 같다. 같은 가격에 좀 더 좋은 혜택을 받고자 한다면 https://www.airbnb.co.kr/ 를 방문하여 여행 하고자 하는 지역의 숙소를 찾아 보는 것이 지혜로운 일이라 사료 된다. 필자도 신혼 유럽신혼여행 갔을때 진작 이 사이트를 알았더라면 아마 직접 숙소를 잡고 비행기를 예약 했을 텐데... 낮설다는 이유로... 여행사를 통해 예약을 해버렸다.... 유럽 특히 파리는 시내에 있는 호텔... 아마도 가보신 분들은 이야기 않해도 알듯 하다... ^^ (자그마한 침실 공간에 비좁은 복도..)

 

 국외 뿐만 아니라 국내 여행때 호텔숙박, 펜션 렌트보다 https://www.airbnb.co.kr/ 사이트를 사용하면 합리적인 가격에 좀더 넓고, 더 풍경이 좋은 곳에서 좋은 쥔장의 배려에 즐겁고 소중한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거란 생각을 해본다. 필자도 국내든 국외든 놀러갈때 이곳에서 먼저 숙박시설 찾아봐야겠다.

 

 

 

<출처: https://www.airbnb.co.kr/ >

 

 

**더불어 HOTELS Combine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 http://www.hotelscombined.co.kr/>

 

 

 

열공

 

'Happy Story >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이야기  (0) 2014.02.10
사상최대 외환보유액  (0) 2014.02.09
2014 소치 올림픽(Sochi Olympic)  (0) 2014.02.08
해외 한국 이미지..  (0) 2014.02.07
겔럭시 노트 10.1 만 샀을 뿐인데...  (0) 2014.0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