겔럭시 노트 10.1 만 샀을 뿐인데...

Posted by 행복이파더
2014. 2. 6. 21:40 Happy Story/Story
 
 
 

 

안녕하세요~ 찌미~ 행님입니다.축하2

 

오매불망 기다리고 기다리던 겔럭시 노트 10.1 구입할 자금이 모아져서 구입을 했는데... 이게 웬걸요...

노트 도착 하고 나니.. 이틀 뒤에 카메라가 떡~ 하니 왔네요.. 이게 뭔가 뭔가 찾다 보니... 노트 10.1 구입시 이벤트가 있었다고 합니다..

저는 전혀 생각지도 못했는데 이렇게 카메라가 하나 생겨 버렸네요.. 어쩐다지.. 집에 DSLR 도 있고 필카도 있고 .. 똑딱이도 당연히 있는데..

여튼 카메라를 좋아 해서 카메라는 디게 많은데.. 또 한 생겨 버렸네요 ㅋㅋ 기분은 좋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는 불편한 진실.. ㅡㅡ ㅋ

바로 아래 요놈이 이벤트에 걸려 받은 녀석입니다..^-^ 지난달에도 이벤트 3번 걸려서 사은품 다 남줬는데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