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abian Parade Toronto,Canada.

Posted by 행복이파더
2014. 1. 28. 23:36 Happy Travel/Canada
 
 
 

 

 

 안녕하세요 찌미 행님입니다~^-^

 

로마신혼여행 1일차 포스팅을 하고 방문객이 조금 늘었더라구요. 좋습니다~!^-^ 흐믓~

2일차 3일차 이렇게 남았느데요 2일차 사진이 650장 정도라 정리 하기에도 시간이 약간 걸리네요. 언능 정리해서~!! 바티칸 시국 여행기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저도 주어 들었던 이야기들 언능 이야기 해드리고 싶어서 입이 간질간질 하답니다.)

 

  로마신혼여행 2일차 포스팅에 앞서 캐나다 토론토 제가 직장생활을 정리하고 공부하러 떠났던 곳입니다.  캐나다는 70% 이민자로 이루어진 국가 입니다.

그리고 가을이 자연풍경이 너무 아름다운 나라 입니다. 그리고 여름이되면 "Carabian Festival"를 남미출신 이민자들이 주축이 되어 브라질의 쌈바축제처럼 길거리 퍼레이드를 하고 성적소수자들을 위한 세계적인 축제 "Gay Parade"가 있습니다. 겨울이 다가오는 쯔음해서  Santa Clause Parade 를 한답니다.

 

 그 중 Carabian Parade 때 사진 몇장 보여드릴까 합니다. 다른 축제 사진들도 많습니다. 차차 올려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로마신혼여행 2일차 포스팅 준비하는 언능해서~ 올려 드릴께요~~!!

 

***사진 중간 등장하는 여자애와 남자 뇨석 있는데요 제 친구 제 친구들 입니다..^^****

 

 

 

 

 

 

 

 

 

 

 

 

 

 

 

 

 

 

 

 

 

 

 

 

 

 

 

 

 

 

 

 

휴~ 사진이 좀 많네요...^-^

그럼 곧 로마신혼여행 2일차로 찾아 뵙겠습니당~!

즐거운 설날 명절 되세용~!!

시골 내려가실때 안전운전 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