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다대포 낙조분수대에서 UFO(유에프오;Unidentified Flying Object)

Posted by 행복이파더
2014. 2. 28. 08:04 Happy Story/Story
 
 
 

 

안녕하세요 Jimmy 입니다.

 

 사진을 정리하다 다대포 음악분수대에서 UFO(Unidentified Fying Object)로 추정되는, 추정했던 사진이 있어 재미난 이야깃거리겠구나 싶어 이렇게 올려 봅니다. 그때 이야기와 함께 UFO관련 내용을 정리 해볼려고 합니다. 재미 있게 읽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0년 6월 5일 다대포 낙조 분수대에서 있었던 일입니다. 하늘은 파랗고 맑은 날씨였고 올해도 변함 없이 낙조분수대가 시원하게 물을 뿜어내고있었습니다. 분수대 사진도 찍고 구경하는 사람들 모습도 함께 담아 볼려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음악 분수대 공연을 구경을 마치고 저녁을 먹고 귀가 하여 사진을 정리 하던 중 재미난 사진을 발견 하였습니다. 저녁 8:12분 8:13, 8:13 이렇게 연속된 사진속에 밝은 불 빛이 1초 상간인 시간동안 아주 빠른 속도로 위치를 바꾸는 모습이 찍혀 있었습니다.

설마.. UFO는 아니겠지?  플래쉬를 터트리지도 않았는데 플레어가 발생한 것은 아닐텐데.. 무지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에 이곳 저곳을 뒤적 뒤적 하던 찰라 www.ufoinfo.com 이라는 사이트를 찾았고 문의 메일을 보내 보았습니다.

 

 

 

 웹사이트 관리자에게 보냈던 메일 입니다. 자초지종 부터 시작해서 첨부하는 사진 3장 검사해달라는 부탁과 함께 보냈습니다. 메일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E-mail 본문

 

Subject:  Please check my photos.

 

Hello

 

This is Jihun Ju who am living in pusan, Korea.

I felt a strange when i checked out my photo which was took nak jo dae, a giant pond which is located in da dae po Pusan, Korea. 쭈욱~ 이렇게 썼습니다..

 

 

(*E-mail 본문 입니다.*)

 

 

 그리고 메일 답장이 왔습니다. 한줄 정도 되는 간단한 내용이었는데요... "Looks like lens flare from the light at the bottom of the picture. I see a lot of these."라는 겁니다.. ㅡㅡ 그래도 1초 상간의 3장의 사진속에 빛이 순식간에 오갔는데... 그리고 바닥에서 나오는 불 빛은 고정된 부분이라 저렇게 움직일 수가 없는데 ..이런 저런 생각이 들었지만... 그래도 전문가가 아니라 하니 아닌가보다 싶어 한 동안 잊고 지냈었는데 ... 사진 정리 하다 찾았네요..

 

 

(*E-mail 답장입니다.*)

 

 

 그 당시 촬영 하였던 사진 자료 입니다. 여러 분들도 한번 보실래요? 정말 그런거 같은가요?

 

 

 

 

 

최근 UFO 목격 하신분들은 어떤가 싶어 네이놈~ 그리고 다늠~고글~등에 물어 봤는데 그중 가장 흥미로운 것 이 있더군요 UFO의 발견의 시초라고 할 수 있는 고대 문헌의 내용과 최근 우리나라에서 자동차 블랙박스에 UFO의 모습이 찍혔다는 내용 이었습니다.  우선 네이놈 인문학 사전 내용입니다. 

 

 9세기전 무렵 프랑스의 리옹 주교가 자신이 살던 마을의 농민들이 구름 사이로 떠다니는 배를 보았다. 1561년 4월 독일 뉘

 

른베르크 상공에서 이상한 비행물체들이 서로 싸우는 모습을 시민들이 목격했다. 

 

 

 

그리고 어느 동호회 사이트에 UFO 목격담이 있어 캡처해왔습니다.

 

 

 

 

 

 

이렇게 글을 보다 보면 분명 내가 보았던 것이 렌즈 플레어가 아니라 UFO였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다시금 듭니다..

기던 아니던 뭐 어떻게 할 건 없지만... UFO 목격 댓글중에 가장 섬뜻한 말이 있던데요 UFO 목격은 내가 한것도 있지만 UFO도 당신을 지켜보았던 것이라는 댓글이... 섬뜻하더군요... 

 

 너! 를! 지! 켜~~! 보고있다!!

 

아리송하면서 답을 못찾는 이런 경험 ㅋ 재미납니다~!! 어릴때 귀신의집 처음 들어갔을때 그 기분이라고 말씀 드리면 맞을것 같은데.. ㅋㅋ 이상 UFO 목격담에 대한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PS 최근 별그대(별에서온 그대)때문에 UFO에 대한 관심이 일시 적으로 많았던 것도 포스팅을 하게된 동기 중에 하나였습니다.부산 낙조분수 2014년 개장식이 4월 19일 토요일에 개최 된다고 합니다~!! 부산으로 많은 분들 구경 오세요~!!)

 

 

 

  • 여러분들의 관심은 저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글을 읽고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 부족한 부분이 있거나 건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댓글, 방명록, 이메일(jhjfoever@gmail.com) 으로 문의 바랍니다.
  • 본 블로그는 지적재산권인 저작권을 존중합니다.
  • 즐거운 하루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  Your attention & interesting make me cheer up. These contents are going to be useful.
  •  Please Don't hesitate to ask me whatever it is through comments, Guest-Book and E-mail(jhjfoever@gmail.com).
  •  We would respect copyright(c).
  •  Hope you have enjoy and exciting time with HappyHo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