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데이트 코스 - 대구허브힐즈

Posted by 행복이파더
2014. 2. 1. 00:17 Happy Photo/Family
 
 
 

 

대구허브힐즈 데이트 < 겁나 좋군~^-^홧팅2>

 

 

반갑습니다~~!! 찌미~ 행님입니다.

 

 와이프랑 연애할때 종종 놀러 갔던 대구 허브힐즈에서 찍었던 사진을 소개 할려고 합니다. 저희는 부산에 살지만 이곳 저곳을 놀러 다니는 것을 좋아 하다 보니 대구든 남해 보리암이든 이곳 저곳을 구경 다니기가 일상다반사였습니다. 대구허브힐즈는 여름이든 겨울이든 언제든지 방문하여도 맑은 공기에 몸이 먼저 반응을 하고 눈이 그 뒤에 반응하며 그리고 꽃이 피어 있을 계절에는 코가 킁킁~~ 향기로운 냄새에 반응을 합니다. 뭐.. 사람에 따라 반대로 일 수도 있긴 하지만 대부분이 그렇게 느낄 만큼 공기가 맑았고 아기자기한 코스가 준비되어 있어 즐거운 데이트 코스임은 분명 합니다.

 

 찾아 가시는 길은 네비게이션에 대구허브힐즈로 검색 하시거나. 아래 지도 참고 하여 주세요.

저희 부부처럼 컨셉 사진도 찍어 보시구요. 이제 이틀 남았는 설연휴 집에만 있지 마시고, 가족과 손잡고, 연인과 손잡고 대구 허브 힐즈 방문 해보시기 바랍니다. (**대구허브힐즈 개인요금 아래 표 참조 해주세요.)

 

1. 개인 요금안내

 

 

 
   
 

 
- 정문/남문매표소 : 이용하시려는 상품을 아래 입장패키지로 더욱 저렴하게, 한 번에 묶음구매하세요.  
   


- 원내 지정매표소를 이용해주세요. (단, 체험교실은 해당체험장을 이용해주세요.)


                                            (# http://www.herbhillz.com/h_main/ 에서 발췌)

 

 

2. 대구허브 힐즈 위치

 

 

(**대구허브힐즈, 대구스파벨리와 인접하여 있습니다.)

 

 

3. 대구허브 힐즈 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