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 촬영 및 궤적 사진

Posted by 행복이파더
2014. 2. 9. 22:02 Happy Photo/Night view
 
 
 

 

    오늘의 출사지는 김해공항 입니다슈퍼맨

 

 

 하늘을 나는 비행기를 찍으러 왔습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에 표기하였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김해 공항 경우 2~3시를 기점으로 비행기의 출발 도착 방향이 바뀐다고 합니다. 3시 이전은 고속도로 즉 남쪽에서 북쪽으로 비행기가 착륙합니다. 서울, 강원도, 제주도 어디서 오든 항공기는 부산 앞바다를 선회하여 남쪽에서 북쪽 활주로로 내려옵니다.

 

 요즘은 김해공항의 운항편 많아 20분에30분 간격으로 비행기가 뜨고 내립니다. 처음에 저 사진 포인트를 방문 했을때는.... 비행기가 드문 드문 했었거든요..^^ 

 

 자 여기 온 이유는 요 비행기를 배경을 삼아서 광고에나 나올 법한 그런 사진을 찍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가 직접 찍은 사진은 없지만... 아시는 분들은 사진을 많이 찍으셨지요..^^ 헤헤.. 샘플 예제라도 보여 드려야 할텐데... 우선 아래 사진 포인트 보시면 북부산 톨게이트 근처에서 공항로 타고 공항 방향으로 직진 하셔서 공항 외곽도로를 따라 남쪽으로 내려 가시면 보시는 바와 같이 빨간원 지점을 쉽게 찾을수 있습니다.(항공기 착륙 파일럿 등이 나래비로 쭈욱~ 서있습니다.)

 

 화살표 방향이 북쪽입니다. 아래 참고 사진 보시면 북극성을 중점으로 별궤적도 함께 찍혀진 사진을 보시면 이해 가실 겁니다.

 

 사진은 겨울이 쨍하고 멋진것 잘 아시죠? 이번 겨울에 한번 도전 해보시기 바랍니다~!!

     

 

 

 

상기 지점에서 아래의 비행기의 이착륙을  촬영 하게 될 것입니다.

 

 

 

부우웅~~ 훼~~익~!!여행

 

 

(출처: 부산디카사랑 모임 "부경초토화" 님 작품)

 

 

 비행기 궤적과 별 궤적이 함께 찍혀진 멋진 사진 입니다. 장 노출을 주어 별 궤적과 비행기 궤적이 멋드러지게 촬영 되어진 멋진 예제 입니다.

 

 

 

 

 

 

 

 

 

 

 

 여건 제가 찍은 사진인데요^^; 하하.. 많이 부족해 보이는건 뭔징..^^;;슬퍼3

 

이상 김해공항 비행기 궤적 이야기 였습니다.

 

(**스크랩한 이미지는 출처를 명기 하였습니다. 혹시 문제가 되신다면 삭제 하도록 하겠습니다.)